본문 바로가기
  • Welcome!
personal activity/stock

혹시 받아쓰기

by ToolBOX01 2024. 11. 11.
반응형

 

 

스튜디오드래곤, 3년간의 다운사이클 마무리 예상 [하나증권]

하나증권이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해 2025년 편성 회복을 전망하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미제시`를 유지했다. 8일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2024년 3분기 매출액은 90..

www.ekn.kr

글쎄 회복이 될까요? 인력을 갈아 넣어 드라마만 만들고 있으니...  주연급 1회 출연료가 4억 이라... 그런데 매출 단가는?
넷플릭스, 디즈니 싼 맛에 한국 드라마 사는 거다. 넷 플릭스에 일본 애들 드라마, 애니메이션 과거 보다 많이 나오는 이유는 무얼까요?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것이 비즈니스 입니다.   

달도 차면 기우는법... 새로운 먹거리를 개발 해야 합니다. 기존 방법 그대로 그대로 사용 하고 있으니 . .
그러니 돈은 못 버는것 입니다. 현재의 CEO도 맛이 갔나 봅니다. . . . 

특히 일본은 국내 대비 배우 출연료가 1/10 수준으로 제작비 부담이 적다.

넷플릭스가 국내 드라마 제작비와 배우 출연료 부담이 커지자, 일본으로 눈을 돌리는 까닭이다.

 

드라마 "정년이" 주주에게 이익인가?

 

‘눈물의 여왕’과 ‘정년이’ 흥행에도… 제작사 한숨, 왜?

눈물의 여왕과 정년이 흥행에도 제작사 한숨, 왜

www.chosun.com

 

한국의 주식 시장이 망해야 하는 이유 - 영원한 권력의 빨대를 꽃아보자!

 

CJ그룹 3세 승계 10년간 ‘4단계 은밀한 작전’

이재현 씨제이(CJ)그룹 회장의 아들인 이선호(29) 씨제이제일제당 부장과 딸인 이경후(34) 씨제이이앤엠(ENM) 상무가 그룹 지주사인 ㈜씨제이의 지분을 확보·확대하면서, 씨제이의 3세 승계작업이

www.hani.co.kr

 

폭망한 작품으로 무슨 다음 투자자들에게 쩐을 받을수 있나?

 

넷플·디플에 부는 칼바람, 보릿고개 넘는 K-콘텐츠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의 Ent-Biz] 지난 10월, 넷플릭스코리아는 설립 초창기 멤버인 제작 파트 간부 1~2명과의 계약 갱신을 포기했다. 한국 오리지널 제작 파트를 담당해 온 주요 인력이 빠지

www.msn.com

 

경성크리처1,2 / 스위트홈2,3  . . ..
거대 자본이 투입된 오리지널 시리즈가 잇따라 저조한 성적
자본, 투자 논리에만 휩쓸리면 K-콘텐츠는 균형을 잃을 것이다.
K-콘텐츠의 힘은 대규모 제작비에 있지 않았다.

우리는 매우 큰 면적을 가진 나라가 아닙니다. 가성비 좋은 나라 입니다. 스타워즈, 아바타, 듄과 같은 자본을 가지고 만들수 있는 작가는 태어나지 않는 나라 입니다. 시리즈나 영화 2, 3 ,4 탄이 대부분 성공 못하는 이유는 뭘까요? 우리는 작은 면적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객기 부리는 콘텐츠 만들지 맙시다. 삼성전자 = 스튜디오드래곤 초심으로 돌아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