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정보 홈페이지
Windchill의 홈페이지 탐색 기능은 사용자가 제품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도구를 제공합니다. Windchill의 홈페이지는 사용자 역할에 따라 맞춤화되어 있으며, 제품 수명 주기 관리(PLM)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Windchill 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홈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Windchill을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 페이지는 여러개의 기능 테이블을 제공 합니다. 이것은 사용자 정의하여 테이블을 포함하거나, 제거하거나, 재배열할 수 있습니다. 배열된 것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Windchill에 로그인하면 처음 보이는 화면은 사용자의 역할과 책임에 따라 가장 자주 사용하는 작업, 프로젝트, 즐겨찾기, 최근 열람한 문서 등이 나열됩니다.
1. 최근에 액세스한 항목
사용자에게 필요한 문서, 작업, 보고서 등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링크들입니다. 최근에 방문한 항목을 표시 합니다,
2. 사용자 정의
테이블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용자 정의 메뉴를 엽니다. 사용 가능한 테이블 목록이 나타납니다. 표시할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3. 테이블 주요 기능
1)임무
사용자에게 지정된 임무를 표시하고 관리합니다. 임무 완료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임무 이름을 클릭합니다.
2)업데이트
최근에 작성했거나 수정한 모든 객체를 표시합니다.
3)체크 아웃된 작업
현재 체크 아웃한 모든 객체를 표시합니다.
4)패키지
모든 컨텍스트에서 액세스 권한이 있는 패키지를 표시합니다.
5)작업공간
액세스할 수 있는 작업공간을 표시합니다.
6)회의
사용자가 작성한 회의와 다른 사용자가 작성한 회의(사용자가 참석하기로 예약된 회의)를 표시합니다.
7)수첩
작성된 후 폴더와 하위 폴더로 구성된 링크 및 파일을 표시합니다.
8)가입
가입을 표시합니다. 가입을 통해 개별 사용자나 그룹은 객체에 대해 특정 이벤트나 작업이 발생했을 때 이메일 공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9)보고서
홈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고서를 표시하고 설명합니다. Windchill 솔루션과 함께 설치된 사전 정의된 보고서 및 관리자가 제공한 모든 새 보고서가 여기에 해당합니다.
10)저장된 보고서
저장한 보고서 테이블의 사용 가능한 보고서에 대해 저장된 모든 보고서를 표시합니다.
11)데이터 모니터
저장된 보고서 테이블의 저장된 보고서에서 작성된 모든 데이터 모니터 객체를 표시합니다.
12)토론
직접 작성했거나 참여자로서 추가한 토론 항목을 표시합니다.
13)작업
사용자가 홈 페이지에서 직접 일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reo Reference Room > Windchi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MLink 13 Quick Start - 사용자 정보 홈페이지 #2 (0) | 2024.09.03 |
---|---|
PDMLink 13 Quick Start - Windchill에서 검색 (1) | 2024.08.30 |
Windchill PDMLink 13 Quick Start - Folder (3) | 2024.08.30 |
Windchill PDMLink 13 Quick Start - Navigator tab (0) | 2024.08.27 |
Object Initialization Rules (OIRs) (0) | 2024.08.24 |